Bemycar Lab

뿅카|경차급 연비에 가성비 좋은 기아 올뉴 K3 신차 입고기 본문

BBONG CAR/신차 입고 소식

뿅카|경차급 연비에 가성비 좋은 기아 올뉴 K3 신차 입고기

비마이카 2018. 4. 3. 18:00

경차급 연비에 가성비까지 좋은 기아 올 뉴 K3 신차 입고기 지금 시작합니다 :-)

이번에 입고된 K3는 확 바뀐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외모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고 중형 세단 못지않은 화려한 스펙에

그저 감탄해봅니다. 크~ 사고 싶다!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네요.

기아자동차의 상징인 호랑이 코 그릴과 올 뉴 K3의 시그니처 디자인

'엑스 크로스 LED'를 적용해 스타일 제대로네요!





느낌이 스팅어랑 비슷해 리틀 스팅어라는 별명까지 붙었다고 해요 :-)

전 주로 검정 차량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 올 뉴 K3은 화이트를 더 추천합니다.





차량이 작다고 느껴서 안에도 좀 좁지 않을까 했지만

운전석에 앉아봤는데 공간이 꽤 넉넉했어요.

조수석 글로브 박스를 안쪽으로 깊숙하게 배치해서 다리가 유독

긴 사람이 타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센터패시아 위에 배치되어있는 내비게이션!

큼직한 게 딱 맘에 들었어요. 글씨도 큼직해서 주행 중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장치를 기본 장착했고 운전자 주의 경고,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경고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안전을 생각하여 차선을 밟으면 경고음이 울립니다.

초보 운전자에겐 더없이 큰 기능이고 운전이 능숙한 분들께는

안심 기능이 따로 없네요~ 





에코 모드, 스마트 모드, 컴포트 모드, 스포츠 모드로 4가지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재밌고 안전한 주행해보세요!

벚꽃도 개화했는데 이번 주 뿅카타고 봄나들이 떠나보세요 :-)





뒷좌석 또한 성인 남성 2명이 거뜬하게 탈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에요!






전 무엇보다 트렁크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성인 여자 2명이 거뜬히 들어갈 수 있는 깊숙하고 넉넉한 공간이에요!






제대로 젊은 층 취향 저격에 나선 듯하네요 :-)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차의 최대 장점은 착한 연비가 아닐까 싶어요.

실제 주행 연비가 16~17km를 넘나들고 장시간 고속도로를 주행해도

눈금이 거의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니 경차급 연비와 견줄 정도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했어요!

출퇴근용으로도 딱이고 주말에 어디 나들이

가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은 차량이에요.

이번 주는 뿅카각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