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뿅카 차량 입고 소식ː제네시스 G70 렌트할 수 있다! (+신차 리뷰) 본문

BBONG CAR/신차 입고 소식

뿅카 차량 입고 소식ː제네시스 G70 렌트할 수 있다! (+신차 리뷰)

비마이카 2017. 11. 3. 15:38

요즘 뿅카 구의지점에 새로운 가족들이 자꾸자꾸 생겨 기분이 들떠있답니다 ㅎ_ㅎ

오늘은 이게 국산차 맞나 싶을 정도의 고급스러운 제네시스 G70 차량의

신차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전문가분들보다는 미흡하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역동적인 모습을 갖춘 G70은 정말 기대가 컸는데 역시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엄청 튼튼해 보이고 고급스럽네요~ 세련된 젊은 회장님께서 타는 차 같네요 ㅎㅎ





조금은 사나워 보이는 인상의 헤드램프가 참 강렬하네요~





국내 첫 럭셔리 스포츠 세단인 스팅어가 출시 될 때부터

G70 차량이 라이벌로 지목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번호판도 뜯지 않은 새 차 시승을 하게 됐는데요!

수입차 시승할 때와의 기분과 같았어요.







각진 면은 강인해 보이고 과하지 않은 볼륨감이 눈을 즐겁게 해요 ㅎㅎ

들어갈 곳 들어가고 나올 곳 나온 느낌.

제네시스 G70은 세단 라인업을 완성하는 3번째 모델이라고 합니다.

눈에 크게 띄는 그런 독특한 차는 아니지만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인체공학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G70의 실내는 어떨까요?

제가 저번 달에 스팅어를 한번 타봤는데 주행성에 대해 우수하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타게 될 제네시스 G70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중형 세단 치고는 운전대가 다소 작은 듯하게 느껴졌어요.

새 차답게 아직 비닐도 뜯기지 않아 장인정신까지 엿볼 수 있는

완성도 있는 마감 처리는 사진에 자세히 담을 수는 없었습니다ㅠㅠ

너무 들뜬 나머지 센터패시아 부분들 버튼들도 다 눌러봤는데 감이 참 좋았어요. 

왜 전 쓸데없이 이런것들만 섬세히 보는걸까요?





흠 고급스럽지만 굳이 아쉬운 점을 말씀드리자면..

오토윈도우는 앞 좌석만 적용되는 점 ^.^;








통합 주행 모드! 운전자 취향이나 주행환경에 맞게 컴포트, 에코,

스포츠, 스마트, 커스텀 중 선택하여 주행이 가능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 / 전자식 변속레버

중량 및 효율을 개선한 2세대 후륜 8속 전자식 자동변속기가 정교한 응답 성능과

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한다는데요, 이따 타보면 정확히 알겠죠?

조작이 가벼워 보이고 질감도 좋아 그립감이 아주 뛰어납니다!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큰 짐 또는 레저장비와 같은 부피가 큰 짐을 편리하게 실을 수 있게

6:4 분할 폴딩 기능이 있어 어디든 떠나고 싶게 만들어 버리네요~





쨘! 금속성 재료로 만든 옷걸이!

위치가 다소 애매하다고 생각했지만 센스있네요 :-)







사진 찍으면서 느낀 것은 정말 공들였구나 싶었어요.

사진에는 수많은 디테일함을 다 담지는 못했지만.. (DSLR 초보)

실내에 있는 무드 등이 정말 감성적이었습니다.

뒷좌석이 조금 좁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게 단점일 순 있지만

디테일한 인테리어에 섬세한 디자인들을 보면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더군요!





트렁크가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이게 만일 내 차가 된다면? 이런 이런 물건들을 넣겠구나.' 라는 상상은

잠시, 아주 잠시만 해봤어요. 상상은 공짜잖아요~

이건 뿅카 렌트 상품으로 나오면 제일 먼저 제가 결제할 각입니다.






뒷모습도 스포티한 디자인의 범퍼가 눈에 들어옵니다.






제 네 시 스  G 7 0

 최고 출력

252~255 hp

 최대 토크

36.0 kg.m

전장

4,685 mm

전폭

1,850 mm

전고

1,400 mm

휠 베이스

2,835 mm








뿅카에 입고된 제네시스 G70은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빠의_청춘 #남성 #30~40대 #언젠가는_회장님 #가슴은_스포츠 #열정 #품격 #낭만과_현실 #멋진_CE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