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뿅카|배기음이 짜릿한 페이스리프트 된 마세라티 뉴 기블리 S Q4 본문

BBONG CAR/신차 입고 소식

뿅카|배기음이 짜릿한 페이스리프트 된 마세라티 뉴 기블리 S Q4

비마이카 2018. 1. 5. 14:04



'똥차 가고 벤츠 왔다' 라는 말을 업그레이드 시켜 요즘엔 '벤츠 가고 마세라티 왔다' 라고 한다네요~

그만큼 마세라티를 드림카로 생각하는 분들이 엄청 많아졌어요.

특히 럭셔리함과 스포츠가 공존하고있는 차량인 마세라티 기블리♥






뿅카에서 새로 입고한 마세라티 기블리 S Q4 모델은 페이스 리프트 된 차량이에요.

3.0L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고, 최고 430마력, 최대 59.2kg.m 토크, 최고 속력 286km

그리고 제로백은 4.7초를 기록합니다.





헤드라이트는 매트릭스LED를 탑재하여 운전자가 주행거리 식별이 보다 쉽게 적용이 되었어요.

하나하나 발견되는 섬세함에 그저 감탄이 나올뿐이에요 :-)





그릴이 햇빛을 받아서 더욱 빛나고 럭셔리하죠?

제가 좋아하는 삼지창 모양이 이 차의 부심이 돋보입니다.






동급 최장 휠베이스를 갖춘 기블리는 쿠페의 우아한 라인을 한껏 살리면서도

어느 럭셔리 세단 차량과 있어도 뒤쳐지지 않는 디자인을 가졌어요.

게다가 동시에 느껴지는 스포티함!





완성도가 워낙 높은 기블리가 뉴 기블리로 보다 더 월등하게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웅장한 배기음에 홀려 반하게 되는 마세라티 기블리!

차에 동물이 탑승한줄 알았어요 :-)






이태리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네질도 제냐 실크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스포츠카 같은 감성이 돋보이네요.

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앞좌석보다는 뒷좌석은 공간이 그리 크지않아

무릎쪽이 좁다는 점이 다소 아쉽네요!






마감처리 진짜 깔끔하죠?

다소 좁은것 외엔 승차감이 좋아서 저는 엄청 만족했습니다.

내 차가 되기엔 다소 어려움이 많지만 렌트는 쉽게 가능하다는점!






날씨좋은날 이렇게 촬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날이 조금만 더 풀리면 이렇게 윗 창문 열고 드라이브 한번 하고싶어요.





신나게 달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번호판 부착식이 시작됩니다.

직설적인 핸들링에 감탄할 준비 되셨나요 ?

지금 뿅카에서 페이스리프트 된 마세라티 기블리를 만나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