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뿅카 출고기│꽃중년들을 위한 벤츠 S클래스 본문

BBONG CAR/출고기

뿅카 출고기│꽃중년들을 위한 벤츠 S클래스

비마이카 2017. 11. 8. 11:03

회장님 차로 유명했던 이 차 뿅카에서도 렌트가 가능해요 !

오늘은 벤츠 S클래스 S500의 렌트 출고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렌트시 가격과 연비, 차량제원 등 차량 정보를 알아볼까요? 








오늘 뿅카 구의지점에서 S500 차량을 빌리는 고객님 께서는 부모님과 가족여행을 가신다고 합니다.

의전차량으로도 렌트하는 경우도 많고 타는 사람을 품격있게 만들어주는 차로

많이들 찾는 인기차량입니다.



벤 츠  S 5 0 0

최고 출력

286 hp

최대 토크

61.2 kg.m

전장

5,255 mm

전폭

1,899 mm

전고

1,491 mm

휠 베이스

3,165 mm

연비

자동 6.9 L / 100 km






뭔가 엄청나게 과하거나 덜한것 없이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디자인에 신경을 정말 많이 쓴 것 같아요.





측면부의 아름다움.

점잖아 보이는 동시에 세련됨이 느껴집니다.

보면 볼 수록 돈을 열심히 벌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큰 LCD창이 가운데까지 모두 디지털로 만들어졌습니다.

시인성이 아주 좋아요 :-) 그래픽이 부드러워서 어색함은 없었어요.

그리고 스티어링 핸들도 만져봐야 아는것이지만 느낌이 묵직하고 그립력이 좋답니다.





기어도 핸들 뒤에 있는것을 볼 수 있죠 !





아날로그 시계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송풍구를 조절할 수 있는 클래식한 기능, 동글동글한게 참 간결하죠~





센터페시아에 있는 리모컨 기능은 햅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요 버튼들로 모니터 속 기능들을 작동시킬 수가 있어요.

또한 드라이빙 모드랑 서스펜션, 차고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차고를 높이는 버튼은 타본 사람들은 알 수 있지만 꿀잼.






대시보드의 가죽질감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티치는 감동이었어요 ㅠㅠ






앞뒤로 적용되있는 오디오는 지금 사진에서는 어둡게 나와서 아쉽지만

이 차에서 음악 들으면서 밤길 드라이브 하면 진짜 엄청나겠구나 싶었어요.

독일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의 부메스터 오디오 입니다 :-)





곳곳에 수납기능이 있는데 저 그물 수납에는 뭘 넣어야 할지 좀 고민되는 사이즈였어요 ㅎㅎ





뒷자리로 가봅니다. 저기는 최소 회장님 자리 ^.~

뒷좌석 또한 운전석 처럼 윈도우 컨트롤이 4개나 있답니다.

측면 선쉐이드, 후면 선쉐이드 등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뒷좌석을 앞좌석처럼 신경을 많이 쓴것이 보이죠?







컵홀더가 컵을 잘 잡아주게 생겼습니다.

에어벤트 또한 동글동글한게 디자인이 간결합니다.






별도로 에어벤트가 적용 되어있네요.

이래서 이 차는 뒷좌석을 타야합니다 ㅎㅎ





생각했던것 보다는 큰 트렁크는 아니지만 골프백 정도는 넉넉하게 들어가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사람 한 명 몸 살짝 구부정하게 들어갈 정도네요~

전동식 트렁크인건 벤츠 S500 차량이라면 당연한 기능이겠죠?







당신이 타려는 이 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입니다. 임을 알려주는 듯한 느낌 ㅎㅎ

마치 S500이 자기 잘난거 알고 차부심 부리는것 같아요~

















#40대~50대 #오늘만큼_나도_회장님 #가족여행 #젠틀맨 #꼼꼼함 #독보적 #의전차량 #비즈니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