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뿅카 A8L 차량 정보 및 출고기 (+다양한 기능) 본문

BBONG CAR/출고기

뿅카 A8L 차량 정보 및 출고기 (+다양한 기능)

비마이카 2017. 11. 6. 16:57

뚜껑열리는 컨버터블 보다는 편안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에 신경을 쓰게 되는 계절이 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아우디 A8L 입니다.

주로 귀한 분들을 모실 의전차량으로 빌리시곤 하는데요.

오늘 렌트하신 고객님께서는 황금같은 연차를 사용하시어 친구들과 여행을 가신다고해요!









헤드라이트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세계 최초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를 적용시켰다고해요.

운전자의 시야를 더 넓고 더 밝게 비춰주죠!





아 우 디  A 8 L

최고 출력

258 hp

최대 토크

59.2 kg.m

전장

5,265 mm

전폭

1,949 mm

전고

1,471 mm

휠 베이스

3,122 mm



롱바디 다운 면모가 뙇 ! 육안상으로도 길다는게 느껴집니다.

4인 가족의 패밀리카로도 이용이 많이 되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검정색 수트를 멋지게 차려입은 모델 보는 느낌이 바로 이런건가 봅니다.








네비게이션은 아우디 코리아에서 제작한 아우디 전용 네비게이션이 탑재됩니다.





센터페시아를 봤을때 처음에 저 번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뭔가 싶어서 막 눌러봤거든요 ㅎㅎ

비밀번호 누르는 장치는 아니었어요.

터치패널이라 글자를 인식하는 기능이라고 하는데 조금 불편할 것 같네요..

※ 역시 모를땐 눌러봐야 제맛





독특한 기어레버가 눈에 들어옵니다 :-)





차량 정체로 인해 차가 정지 상태에 있을 때도 여전히 연료를 소모하는데요,

자동 Start-stop 기능은 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 엔진을 끄고,

브레이크 페달을 놓자마자 재시동되는 시스템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에 주는 기능입니다.





실내 조명이 정말 예뻤습니다. 어두운곳에서 찍어서 너무 밝게 나왔지만요..

은은한게 실내 분위기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뒷좌석으로 가보겠습니다.

아우디 A8 롱바디에는 모든 모델에 2열 모니터가 달려있답니다.

뒷좌석이 더 좋아보이는건 왜죠(?)





앞좌석과 똑같은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이 뒷좌석에도 있어요.






뒷자리 앉는 사람은 호강하면서 드라이빙 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헤드셋에다가 DVD페인저랑 SD카드 슬롯이 2개나 마련되어있어요.

장거리 운전시 아이들한테 틀어줄 애니메이션 DVD만 있다면 더욱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뒷좌석 조절장치는 물론이고 한 차량 안에서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하네요~






뿅카에서 아직 A8L차량을 안빌린 고객님들은 계셔도 한번만 빌린 고객님은 없었습니다 ㅎㅎ

그만큼 편안함에 취하고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 자주 찾는 고객님들이 많아요 !

의전차량용으로 적합하지만 친구들끼리 장거리 여행 갈때 뒷좌석 친구들도 심심하지 않게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오늘 같은날 빌려서 몇일만 쉬고싶은 생각이..

역시 월요일은 너무 지겹네요 ㅠㅠ






오늘 이 차 타는 고객님 참 좋겠다.















#회장님 #품격있게 #의전차량 #귀한손님_모셔야할때 #명차의_진수를_보여야할때 #30후반~40대중반 #가족여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