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뿅카 입고기 | 캐딜락 [CTS, CT6, ATS] 3종 타고싶으면? 본문

BBONG CAR/신차 입고 소식

뿅카 입고기 | 캐딜락 [CTS, CT6, ATS] 3종 타고싶으면?

비마이카 2017. 11. 1. 13:17


뿅카 구의지점에서 캐딜락 CTS CT6 ATS 이렇게 3종 차량을 입고됐다는 소식에 갑니다. 주차장으로.

잘생긴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실제로 보려니 기대감이 크더라고요 :-)







CT6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볼텐데요, 먼저 CT6입니다.






역시 캐딜락은 고급스러운 그릴 위에 캐딜락 문장이 뙇! 보여야 제맛.

특별한 디자인의 LED 주간주행등이 참 멋있습니다.

타기 전에도 무게감이 몸소 느껴졌어요~






번호판 달 때마다 느끼는 건, 둥지를 벗어나기 위해 준비하는 새끼를 보는 심정이랄까요ㅎㅎ?

앞으로 뿅카를 위해 열심히 달려주려므나 :-)






클러스터는 시인성이 좋은편입니다.

그립이 두툼하고 가죽이 참 고급소재 같아요..

잡는 맛이란게 이런건가 싶고 :-)





눈에 띄었던 부분은 룸미러에 선명하게 보이는 후방카메라.

이건 무슨 360도 서라운드 뷰 보다 더 선명 한 건 왜죠?

CT6 실내의 아쉬운 부분이 많다고 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쿠션감도 좋고 실내가 넉넉해서 장거리 여행 갈 때 편하게 가겠다 싶어요.





가운데에 턱이 있다보니 뒷좌석엔 성인 3명이 앉기엔 불편할것 같네요.








트렁크는 뭐 말할것 없이 넓네요ㅎㅎ

캐딜락 모델 중에 얌전한 후면부에 속한 차량인듯 싶네요~



 C T 6

최고 출력

 340 hp 

 최대 토크 

 39.4 kg.m

 전장 

 5,185 mm

전폭

 1,880 mm

전고

 1,485 mm

 휠 베이스

 3,109 mm






CTS



동급 최대 파워, 최대 크기에 탁월한 주행 성능이 인상적인 CTS 소개할게요 ^.~







겉면을 보면 곡선과 각짐의 조화가 훨씬 더 고급스러움이 풍깁니다.

비록 밖보다는 어두운 주차장에서 촬영했지만 역시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최고.






디지털 기기 등의 구성이 엠블렘 모양을 본떠 제작된 거라고 하네요~ 역시 캐딜락 ㅎㅎ





어댑티브 리모트 스타트는 차량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원격으로 시동을 걸 수 있대요.

게다가 기특하게도 외부의 온도를 감지하여 필요시 시트 히팅 기능이나 쿨링 기능을 자동으로 작동 시키기도 합니다.

이제는 출근길에, 퇴근길에 차 문 딱 열었을 때 추워서 또는 더워서 고생할 필요 없겠어요.






트렁크가 완전 운동장 급인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뿅카 B양이 탑승했습니다.

B양의 사이즈는 말씀드릴 순 없지만 55사이즈 여자 한 명에 중형견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크기랄까?

이대로 문을 닫습..







마음 같아서는 번호판 달자마자 제가 가장 먼저 타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지만

아직 수입차를 탈 수 있을 만큼의 강심장은 아니기에 미련 있게 포기해 봅니다.



C T S

 최고 출력

 276 hp

 최대 토크

 40.7 kg.m

 전장

 4,965 mm

 전폭

 1,835 mm

 전고

 1,440 mm

 휠 베이스

 2,910 mm

 





ATS



전면의 헤드램프, 포지셔닝 램프, 라디에이터 그릴의 조화가 좋습니다.






각이 아주 맵시있는게 사람으로 치면 갖춰진 배우를 보는 느낌이 들었어요.






실내에 깔린 소재들도 주의 깊게 관찰해 봤는데 감촉이 정말 좋았어요.

스티어링 휠 잡는 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한번 느껴보라고 하고 싶어요~

눈으로도 보이겠지만 탄력 있는 주행감으로 인기 만점이래요ㅎㅎ

안정감 있고 간결한 코너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 전방 추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안전 경고 햅틱 시트, 차선 유지 기능

인텔리빔 하이빔 컨트롤 등과 같은 여러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차들 운전 잘하는 사람들한테는 큰 도움이 되고,

운전 경험이 많이 없는 분들에게는 안전사양들로 불안함을 덜게 합니다 :-)






트렁크 넓은것 보니까 캠핑용품 잔뜩 넣고 캠핑 떠나고싶은건 저만 그래요?






전면도 좋았지만 저는 후면의 트렁크 리드 상단에 길게 이어진 LED보조등이 너무 좋았어요.

옛 캐딜락의 모습을 잊게 해주어 신선했고, 실제로 보지 않아도 V라인의 단정함과 세련됨이

가장 매력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A T S

 최고 출력

 272 hp

 최대 토크

 40.7 kg.m

 전장

 4,645 mm

 전폭

 1,805 mm

 전고

 1,425 mm

 휠 베이스

 2,775 mm








뿅카 어플 정보










뿅카에 입고된 캐딜락 CTS, CT6, ATS 를 파헤친 결과,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CT6

#중후한 #30대 중반~50대 #세련된 #품격있는 #격식_갖추어야_할_때 #결혼기념일



CTS

#30대 초반 #여자 #커리어우먼 #싱글족 #달려가는_여성시대 #걸크러쉬



ATS

#20대 #패션 #외모 #우정여행 #불금 #추억만들기 #데이트 #고급레스토랑_가야_할_때 #프로포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