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car Lab

SURE CAR | 슈어카와 CJ수퍼레이스 본문

SURECAR/SURECAR

SURE CAR | 슈어카와 CJ수퍼레이스

비마이카 2017. 4. 21. 17:22




안녕하세요, 슈어카입니다~

얼마 전 CJ수퍼레이스 개막전이 진행됐었죠!


저희 슈어카도 이번에

행사 운행시 긴급수송차량으로

카이엔이보크

지원했었답니다ㅎㅎ




용인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시작을 알렸는데,

서울이랑 가까워서 그런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수퍼레이스 입장!

두근두근




경기관람을 위해 이른시간부터

대기타고 있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이 있었어요!



티켓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현장구매 가능해요!


입구 주변에는 이렇게

시선을 끄는 로봇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가도 좋아할 것 같아요.




차량이 전시된 곳 뒷편에는

이렇게 간식거리도 잔뜩!!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구나~




패독 이벤트존인 레일도 한번

쓱- 훑어주고!

본격적으로 여기저기 관람 시작~



먼저 차량이 전시되어 있던 곳부터,





개취로 너무 맘에 들었던 이 차량은 사진 두 장!








예쁜 레이싱걸분들 까지 같이 계셔서

차들이 더 빛나보여요!


미니부터 BMW, 벤틀리 등등

보기만해도 배부른 차량들 정~말 많았어요!





제일 먼저 경기했던건 바로

아반테컵!




경기 준비중인 차량들 입니다.

아반테 맞아? 할정도로 

멋있게 튜닝되있었어요.





헬멧 빼꼼




매일 보던 아반테인데....

이렇게 잘 달릴줄은 정말 1도 몰랐다는..



진짜 아반테 맞아?? 하면서

내부까지 살펴봤는데 아반테 맞더라고요ㅎㅎㅎ






페이스북이랑 진행하던

라이브 인터뷰도 볼 수 있었어요!




경기 출전하는 차량과 같이

선수분들이 레이싱걸분들과 같이 앉아계시더라구요.


인터뷰도 하시고 

사진도 찍으시고 하는것 같았어요!


이 팀~ 저 팀 훑어보면서 넘나 신나는것




SK ZIC팀의 이원일 선수 차량!



한민관씨가 선수로 계시는

서한 퍼플 모터 스포츠팀



헌터 인제 레이싱팀



아트라스 BX



김진표씨가 감독으로 계시는

엑스타 레이싱팀



이엔엠 모터스포츠팀



인디고 레이싱팀



제일제당 레이싱팀

인터뷰중에 몰래 살짝! 찍었네요.



팀 106의 출전 차량!



팀 106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니 사진한장 더ㅋㅋㅋ




ㅋㅋㅋㅋㅋㅋ마지막 짤은

팀 106소속 선수 류시원씨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정말 즐거웠어요!


라운드 2는 인제, 라운드 3는 용인에서 진행합니다.

인제는 조금 멀지만 용인은 정말 가까우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다음번에 꼭 방문해보세요.





레이싱은 못해도 이렇게 멋있는 차,

타고싶다면? 슈어카에서 :-D







Comments